• HOME
  • 커뮤니티
  • 학과공지
인쇄하기

학과공지

제목 원광디지털대 경찰학과, ‘지역민과 함께 하는 나눔 콘서트’ 개최 등록일 2017-12-12 조회수 82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 www.wdu.ac.kr) 경찰학과는 오는 16일(토) 오후 6시 서울캠퍼스(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 대강당에서 ‘지역민과 함께 하는 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
경찰학과에서 2회째 진행하는 ‘나눔 콘서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경찰학과와 지역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며, 특히 기타리스트인 전장수의 재능 기부로 진행된다. 전장수는 우리나라의 대표적 클래식 기타리스트로, 최근 세종 챔버홀에서 독주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그는 한예종에 입학 후, 미국 예일 음악대학원에서 전액 장학금을 받으며 음악 공부하고 비엔나 국립음악대학교에서 최고 연주자 과정을 마쳤으며 현재 선화예고와 체코 프라하 브르노 음대 한국 캠퍼스에서 전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공연 관람은 무료이며 참석자들은 자유롭게 라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기부 받은 라면은 추후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가 위치한 영등포구 대림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보내질 예정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브람스의 연인에 대한 사랑(Andante from Sextet Op.18) ▶메르츠의 연인의 죽음에대한 사랑 ▶사랑하는 사람 무덤 앞에서 ▶그대를 생각하며 ▶피아졸라의 아버지에 대한 사랑 ▶아디오소 노니노 ▶제가 느끼는 아날로그에 대한 사랑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 ▶제가 느끼는 나라에 대한 사랑 ▶태극기 휘날리며 ▶독도의 사계 중 봄 2악장 순으로 진행된다.
이어 지역민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요가명상학과에서 준비한 ‘생활요가’ 시연도 펼쳐진다.
공연은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약 2시간가량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사전 신청은 별도로 받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원광디지털대학교 경찰학과(070-7730-0046)로 문의하면 된다.


경찰학과장 신이철 교수는 “연말을 맞아 가족들과 아름다운 클래식 공연도 관람하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재학생과 지역주민을 비롯한 많은 이들이 이번 나눔 콘서트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영등포 지역민과 함께 하는 기부 콘서트 진행은 2017 서울모터쇼 개막식 사회를 맡았던 원광디지털대학교 경찰학과 이효진 교수가 직접 맡는다.

이효진 교수는  경찰청 경찰수사연수원(korea police investigation academy), 경찰교육원, 중앙경찰학교, 서울시인재개발원,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외래교수로 출강중이다.


한편, 원광디지털대학교 경찰학과는 체계적인 교육 과정과 전문 교수진의 밀착 교육을 통한 체험형 강의가 강점이다. 특히 실용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공무원 시험 준비는 물론, 승진과 취업까지 연계한 탄탄한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 원광디지털대학교 경찰학과는 오는 1월 12일(금)까지 2018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끝>

  • 트위터
  • 블로그
  • 유투브
주소복사
목록
이전글 타이마사지 태국 연수 안내! 2017-12-11
다음글 2018학년도 보건.보완의학대학원 석사과정 모집안내 2017-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