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1학기 교안 제작(인쇄·제본) 대행 서비스 신청 및 결제 안내 ◎ 우리대학은 교수가 수업을 위해 작성한 교안을 각 과목별 자료실에 파일형태(PDF)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학습자 스스로 교안파일을 참고 또는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학습 및 보관의 편리성을 위하여, 교안파일을 인쇄, 제본하여 실비로 제공하는 서비스(신청 및 결제한 학습자 대상)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교안은 과목에 따라 자료실에 PDF파일형식 제공으로 제한하거나, 교안이 없는 경우도 있으므로 과목별 수업계획서를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교안을 구입 하고자 하는 학우님께서는 아래 유의사항 및 일정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 교안은 수강신청한 과목에 한하여 과목당 1권씩만 구입 가능합니다. - 교안은 학습자의 학습을돕기위해 제작된 보충자료로써 강의실에서 수강하는 강의 내용과 똑같지 않을 수 있으며 출석과는 무관 합니다. - 결제 이후 변경 및 취소, 환불 등은 불가하므로 최종 수강신청 이후 신청 및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지 주소 오류 및 연락 두절로 인한 반송건에 대한 재발송 시 착불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해외 거주자는 배송지역 및 무게에 따라 배송비용이 다르므로 추가되는 배송비에 대해서는 소정의 기간 내에 납부해 주셔야 발송 합니다.
|
교안신청 및 결제, 배송 일정
구 분
| 일 정
| 1차
| 신청 및 결제
| 2월 18일(월) 10:00 ~ 2월 28일(목) 20:59
| 발송일
| 결제일 다음날(※휴일제외)
| 2차
| 신청 및 결제
| 3월 4일(월) 10:00 ~ 3월 8일(금) 20:59
| 발송일
| 결제일 다음날(※휴일제외)
| 3차
| 신청 및 결제
| 3월 9일(토) 10:00 ~ 6월 14일(금)20:59
| 발송일
| 결제일 다음날(※휴일제외)
|
신청 방법: 〔등교하기〕-〔로그인〕-〔학사행정〕-〔등록〕-〔교안신청 및 결제〕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 확인 후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