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
| 제목 |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회 성료...실습 경험 공유하며 전문성 강화 | ||||
|---|---|---|---|---|---|
| 첨부파일 |
|
등록일 | 2026-06-15 | 조회수 | 445 |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회 성료...실습 경험 공유하며 전문성 강화
2026-06-15
첨부파일 :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사회복지학과(학과장 류은주)는 지난 5월 30일 익산캠퍼스와 부산 지역, 6월 13일 서울캠퍼스에서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번 평가회에는 사회복지현장실습에 참여한 실습생들이 참석해 실습 과정과 성과를 공유하고,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평가회에서는 사회복지현장실습 평가 기준에 대한 안내와 함께 사회복지사 자격증 신청 방법 및 절차에 대한 설명이 진행돼 실습생들의 이해를 높였다.

특히 실습생들은 각 실습기관에서의 경험과 배운 점을 발표하며 실습 과정에서 느낀 소감과 성장 과정을 공유했다. 참석자들은 서로의 실습 경험을 경청하고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사회복지 현장에 대한 이해를 한층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다.

국윤경 실습총괄교수는 “이번 평가회가 실습생들의 전문성 향상과 현장 적응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예비 사회복지사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이전글 | 금광호수 둘레길 플로깅으로 환경보호 실천 2026-06-08 |
|---|---|
| 다음글 | 마곡어르신복지관 시설탐방으로 노인복지의 현장 이해 높여 2026-06-1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