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뉴스센터 > 공지사항 > 입찰공고 인쇄하기

입찰공고

게시글 정보 제공 게시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을 제공합니다.
제목 2023년 학생수첩 제작 용역 입찰 공고
첨부파일 등록일 2022-05-26 조회수 283

2023년 학생수첩 제작 용역 입찰 공고

2022-05-26

원광디지털대학교 공고 제2022-02

 

2023년 학생수첩 제작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 2023년 학생수첩 제작 용역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제출일 2022년 6월 14() 14:00까지

   제안서 제출 장소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 5층 입학홍보팀

   제안서 설명일 : 2022년 6월 20() 15:30

       (업체당 10분 이내)

      ※ 발표시간은 제안사 수 등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 1차 서류심사를 통하여 합격한 제안사에 유선 통보함

   제안서 설명 장소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 5층 화상회의실

 

2. 사업개요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사업기간 2022년 10월 27(납품 완료

 

3. 참가자격 제안요청서 참조

 

4. 제안서관련 제출물(2022년 6월 14() 14시까지)

   제안서 각 10부 및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디자인 시안

   신청업체 일반 현황[서식1]

   최근 2년간 사업수행 실적증명서(증빙자료 포함및 실적물[서식2]

   실적증명서[별지]

   조직 및 업무분담체계[서식3]

   참여인력 이력사항[서식4]

   신청업체 재정상태[서식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사용인감 지참)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5. 가격제안관련 제출물(제안서 설명회 후 제출)

   가격제안서[서식6]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6. 협상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협상대상자협상방법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39조 제4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사항

   제안서 접수는 공휴일에는 받지 않습니다.

   제출이후에는 일체 제안서 수정 및 교체 불가합니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최종 낙찰업체 제안내용의 모든 지적재산권은 우리대학으로 귀속됩니다.

   입찰자는 제안요청서에 첨부된 관련내용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요청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기 바라며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관련 총 무 팀(070-5227-3481, 한덕현)

        - 제안관련 입학홍보팀(070-5227-3472,3476, 한재성)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5월 26

원광디지털대학교 사무처장


  • 블로그로 공유하기
  • 원광디지털대학교 유투브
  • 현재페이지 url 복사
이전글, 다음글 목록 게시글의 이전글, 다음글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전글 2023년 탁상용 달력 제작 용역 입찰 공고 2022-05-26
다음글 2023년 탁상용 달력 제작 용역 입찰 공고(재공고) 2022-06-22

콘텐츠 담당부서총무팀

입학안내

입학상담안내 1588 - 2854 입학안내 1588 - 2854 전화상담 및 입학자료신청
News letter WDU의 생생한 소식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