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뉴스센터 > 공지사항 > 입찰공고 인쇄하기

입찰공고

게시글 정보 제공 게시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을 제공합니다.
제목 2023년 학생수첩 제작 용역 입찰 공고(재공고)
첨부파일 등록일 2022-06-22 조회수 268

2023년 학생수첩 제작 용역 입찰 공고(재공고)

2022-06-22

원광디지털대학교 공고 제2022-04

 

2023년 학생수첩 제작 용역 입찰 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 2023년 학생수첩 제작 용역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제출일 : 2022년 6월 29() 14:00까지

제안서 제출 장소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 5층 입학홍보팀

제안서 설명일 : 2022년 7월 04() 15:30

(업체당 10분 이내)

※ 발표시간은 제안사 수 등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 1차 서류심사를 통하여 합격한 제안사에 유선 통보함

제안서 설명 장소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 5층 화상회의실

 

2. 사업개요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사업기간 : 2022년 10월 27(납품 완료

 

3. 참가자격 제안요청서 참조

 

4. 제안서관련 제출물(2022년 6월 29() 14시까지)

제안서 각 10부 및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디자인 시안

신청업체 일반 현황[서식1]

최근 2년간 사업수행 실적증명서(증빙자료 포함및 실적물[서식2]

실적증명서[별지]

조직 및 업무분담체계[서식3]

참여인력 이력사항[서식4]

신청업체 재정상태[서식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사용인감 지참)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5. 가격제안관련 제출물(제안서 설명회 후 제출)

가격제안서[서식6]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6. 협상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협상대상자협상방법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39조 제4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사항

제안서 접수는 공휴일에는 받지 않습니다.

제출이후에는 일체 제안서 수정 및 교체 불가합니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최종 낙찰업체 제안내용의 모든 지적재산권은 우리대학으로 귀속됩니다.

입찰자는 제안요청서에 첨부된 관련내용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요청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기 바라며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관련 총 무 팀(070-5227-3481, 한덕현)

제안관련 입학홍보팀(070-5227-3472,3476, 한재성)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6월 22

원광디지털대학교 사무처장


  • 블로그로 공유하기
  • 원광디지털대학교 유투브
  • 현재페이지 url 복사
이전글, 다음글 목록 게시글의 이전글, 다음글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전글 2023년 탁상용 달력 제작 용역 입찰 공고(재공고) 2022-06-22
다음글 웹방화벽(L4기능 포함) 구매 입찰 공고 2022-11-01

콘텐츠 담당부서총무팀

입학안내

입학상담안내 1588 - 2854 입학안내 1588 - 2854 전화상담 및 입학자료신청
News letter WDU의 생생한 소식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