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목 | 서버시스템 구매 | ||||
---|---|---|---|---|---|
첨부파일 | 등록일 | 2021-12-21 | 조회수 | 365 |
서버시스템 구매
2021-12-21
원광디지털대학교 공고 제2021-09호
서버시스템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품명 및 수량 : 규격서 참조
나. 납품장소 : 원광디지털대학교 지정장소
2. 참여방법
가.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2 )대리로 입찰(현장설명)에 참가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
3) 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인감지참)
4) 국세완납증명서 1부.
5)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나. 입찰이행증권 : 견적금액의 5%(입찰시 제출)
다. 제출처 : 원광디지털대학교 총무팀
라. 전 화 : 070-5227-3481(입찰담당 김덕요), 070-5227-3416(업무담당 백진규)
마. e-mail : wdufat@wdu.ac.kr(유선으로 확인 필요)
바. 참가방법 : 2021.12.28(화) 15시 까지 사업자등록증 사본에 입찰명, 전화번호,
참가업체 담당자명을 명시하여 상기 e-mail로 보내면 신청업체로 간주하며, 제출서류는 입찰 설명 시 제출바람
3. 입찰장소 및 일시 : 원광디지털대학교 별관3층 화상회의실
2021.12.29(수), 14시 입찰 설명 후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계약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5. 계약조건 : 규격서 참조
6. 낙찰자 결정방법
총액입찰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부가세 포함)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 낙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규격서, 계약조건 등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관한 사항 : 총무팀(☎070-5227-3481, 김덕요)
2) 규격서에 관한 사항 : 정보전산팀(☎070-5227-3416, 백진규)
2021년 12월 21일
원광디지털대학교 사무처장
이전글 | 서울캠퍼스 주차장 무인시스템 설치용역 입찰 재공고 2021-11-10 |
---|---|
다음글 | 캠퍼스 보안장비 구매 2021-12-21 |
콘텐츠 담당부서총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