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목 | 2023년 학생수첩 제작 용역 입찰 공고(재공고) | ||||
---|---|---|---|---|---|
첨부파일 | 등록일 | 2022-06-22 | 조회수 | 515 |
2023년 학생수첩 제작 용역 입찰 공고(재공고)
2022-06-22
원광디지털대학교 공고 제2022-04호
2023년 학생수첩 제작 용역 입찰 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3년 학생수첩 제작 용역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다.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제안서 제출일 : 2022년 6월 29일(수) 14:00까지
마. 제안서 제출 장소 :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 5층 입학홍보팀
바. 제안서 설명일 : 2022년 7월 04일(월) 15:30
(업체당 10분 이내)
※ 발표시간은 제안사 수 등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 1차 서류심사를 통하여 합격한 제안사에 유선 통보함
사. 제안서 설명 장소 :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 5층 화상회의실
2. 사업개요
가.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나. 사업기간 : 2022년 10월 27일(목) 납품 완료
3. 참가자격 : 제안요청서 참조
4. 제안서관련 제출물(2022년 6월 29일(수) 14시까지)
가. 제안서 각 10부 및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개, 디자인 시안
나. 신청업체 일반 현황[서식1호]
다. 최근 2년간 사업수행 실적증명서(증빙자료 포함) 및 실적물[서식2호]
라. 실적증명서[별지]
마. 조직 및 업무분담체계[서식3호]
바. 참여인력 이력사항[서식4호]
사. 신청업체 재정상태[서식5호]
아.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사용인감 지참)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차.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5. 가격제안관련 제출물(제안서 설명회 후 제출)
가. 가격제안서[서식6호]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6. 협상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협상대상자, 협상방법, 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제안서 접수는 공휴일에는 받지 않습니다.
나. 제출이후에는 일체 제안서 수정 및 교체 불가합니다.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라. 최종 낙찰업체 제안내용의 모든 지적재산권은 우리대학으로 귀속됩니다.
마. 입찰자는 제안요청서에 첨부된 관련내용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제안요청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관련 : 총 무 팀(☎070-5227-3481, 한덕현)
- 제안관련 : 입학홍보팀(☎070-5227-3472,3476, 한재성)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6월 22일
원광디지털대학교 사무처장
이전글 | 2023년 탁상용 달력 제작 용역 입찰 공고(재공고) 2022-06-22 |
---|---|
다음글 | 웹방화벽(L4기능 포함) 구매 입찰 공고 2022-11-01 |
콘텐츠 담당부서총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