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센터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 [안내] 인터넷증명발급 서비스 및 무인증명발급기 일시중지 기간 변경 안내 | ||||
---|---|---|---|---|---|
첨부파일 |
|
등록일 | 2025-01-22 | 조회수 | 252 |
[안내] 인터넷증명발급 서비스 및 무인증명발급기 일시중지 기간 변경 안내
2025-01-22
첨부파일 :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인터넷증명발급 서비스 및 무인증명 발급기 이용 불가 기간이 변경되었으니 학우님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작업내용 : 인터넷증명발급 서비스 및 무인증명발급기 관련 IDC 서버 이전
2.작업기간 변경 내용
변경 전
변경 후
25.01.28.(화) 00:00 ~ 25.01.30.(목) 24:00
25.02.01.(토) 00시 서비스 중단
25.02.01.(토) 09시~24시 순차적 오픈
3.작업대상 : 인터넷 및 무인증명발급 서비스 전체(Ubi-FAX, 우편 등)
※ 작업 기간 내 인터넷 증명발급 및 무인증명발급 서비스 운영이 일시 중단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이전글 | [장애] 대학의 장애학생 지원 매뉴얼 2025-01-08 |
---|---|
다음글 | 서울캠퍼스 주차장 보수공사 01.23.(목) ~ 02.02.(일) 차량통제 2025-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