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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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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전임교원 초빙 공고문(요가명상학과)
첨부파일 등록일 2024-05-07 조회수 614

교원 초빙 공고

교원 초빙 공고문

1. 초빙분야 및 인원

구분 소속 초빙분야 인원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분

소속

초빙분야

인원

정년과정 전임교원

요가명상학과

요가학 이론과 요가명상 실기지도

1명

2. 지원자격

  • 가.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교육공무원법」제10조의4, 우리대학 「교원인사규정」 제21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2) 「고등교육법」 제16조,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의 자격 기준을 갖춘 자

  • 나. 교우리대학의 교육이념 및 교육목표 구현에 헌신할 자

  • 다.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 박사학위 소지자(박사학위 및 박사학위 논문은 요가명상 관련 연구에 한함)

  • 라. 연구실적(논문 및 학술저서는 초빙분야에 한하여 인정 함)은 단독 연구실적을 우선으로 평가하고 공동 연구실적의 경우에는 인정환산율이 높은 순서로 평가하며 최대 200%까지만 평가함 (저서는 본인 단독 저서로 ISBN 등록된 저서에 한함)
    ※ 공동연구실적의 인정환산율

    1인2인3인4인5인 이상 정보를 제공합니다.

    1인

    2인

    3인

    4인

    5인 이상

    100%

    70%

    50%

    30%

    20%

  • 마. 요가명상 관련 지도자 자격증 소지자 우대

3. 채용심사 일정 및 기간

  • 가. 서류접수: 2024.05.01 (수) ~ 2024.05.14 (일)

  • 나. 면접 및 강의평가: 서류 심사 후 개별 통보

3. 지원방법 및 기간

  • 가. 서류접수
    1) 일시: 2024.05.07.(화) ~ 2024.05.14.(화)
    2) 우편접수인 경우 접수마감일 17:30 이전 도착분에 한함
    3) 방문 접수 시 아래의 제출처로 제출함(평일17:30까지 접수함)
    4) 접수기한 이후 도착서류, 자격미달 및 구비서류 미비의 경우 접수 불가함

  • 나. 제출처
    1) 우편번호: 54538
    2) 주 소: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신동 원광디지털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교원인사담당
    3) 이메일 : jshan@wdu.ac.kr
    4) 문 의: 070-5227-3422

4. 제출서류

NO 제출서류명 세부설명 제출방법 정보를 제공합니다.

NO

제출서류명

세부설명

제출방법

1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1부

∙학위가 복수일 경우 관련 학위 작성 ∙본교 소정 양식 참고 [첨부1]

이메일 제출

2

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 1부

∙외국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자는 한국연구재단에 신고한 외국박사학위신고 접수증 사본 첨부 ∙외국에서 학위를 취득한 자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본 첨부

우편 제출

3

①강의경력증명서 각1부 (전문대학 이상)

∙전문대학 이상의 대학에서 강의한 강의경력증명서 ※강의경력증명서에 강의시간 표시 요망

우편 제출

②경력증명서 각 1부

∙지원서상의 경력사항(실무경력 등) 증빙자

우편 제출

4

학위논문 각 2부(석사논문2부,박사논문 2부)

∙학위논문의 심사위원 성명과 소속을 별지에 기재하여 제출, 외국학위논문은 제외 ∙학위논문이 외국어(영어 제외)인 경우 본인이 날인한 번역 요약본 첨부

우편 제출

5

연구실적물 전체 별쇄본 각 2부

∙국제학술지의 경우 ISI Web of Science에서 논문별 검색내역 첨부 ∙국내학술지의 경우 한국학술지인용색인 (http://www.kci.go.kr)에서 논문별 검색 내역첨부 ∙연구실적이 외국어(영어 제외)인 경우 본인이 날인한 번역 요약본 첨부 ∙연구실적물 중 전공분야 학술관련 단독저서(ISBN 등록된 저서에 한함)가 있는 경우 단독저서 각2권씩 제출

우편 제출

6

연구실적물 목록 1부

∙본교 소정 양식 [첨부2] ※작성시 “5.연구실적 작성시 유의사항” 참조

이메일 제출

7

학위별 논문별 심사위원 명단 1부

∙본교 소정 양식 [첨부3]

이메일 제출

8

연구∙교육계획서

∙본교 소정 양식 [첨부4] ∙관련 전공 지원자 : 지원 분야에 대한 연구∙교육 계획서

이메일 제출

9

연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 가능 ※기존 직장 모두 포함

우편 제출

10

원불교 교도임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해당자에 한함

우편 제출

11

자격·면허사항 각 1부[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사항]

∙외국어(영어 포함)로 된 증빙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증빙서류가 첨부되지 않은 일체의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입증 가능한 증명서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 원본 대조확인 후 복사본을 제출할 수 있음

우편 제출

12

서류제출시 유의사항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최근 12개월 이내 발행)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함 ∙날인을 요하는 서식에는 반드시 날인 또는 서명을 해야 함 ∙본교 소정양식의 서류는 USB메모리에 파일로 저장하여 같이 제출 또는 메일 (jshan@wdu.ac.kr)로 제출 ※제출후 도착여부 확인요망(미확인 시 불인정)

우편 제출

5. 연구실적 작성 시 유의사항

  • 가. 연구실적은 석ㆍ박사학위논문 제외, 논문과 학술저서는 초빙분야 관련된 실적이어야 하며 학술저서는 단독 학술저서에 한함

  • 나. 연구실적(논문 및 단독 저서)은 공동연구실적의 인정환산율이 높은 실적을 우선으로 상위실적(등급, 본인 판단 기준) 순으로 작성하되, 최종 연구실적 작성 시 200%를 초과할 경우 200% 초과분을 감하여 평가함

  • 다. 공동연구실적의 인정환산율

    1인2인3인4인5인 이상 정보를 제공합니다.

    1인

    2인

    3인

    4인

    5인 이상

    100%

    70%

    50%

    30%

    20%

    ※ 연구실적 작성 및 평가 예시

    작성순서,지원자 작성사항,인정환산율,비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작성순서

    지원자 작성사항

    인정환산율

    비고

    1

    1인 단독 연구실적 1편(단독저서)

    100%

    100%

    200% 초과분 20% 감하여 200%까지만 평가

    2

    2인 공동 연구실적 1편

    70%

    70%

    3

    3인 공동 연구실적 1편

    50%

    30%

    220%

    220%

  • 라. 연구실적의 범위 1) 연구실적은 학회지, 논문집 등에 게재된 논문으로 한다. 단, 학술대회 발표논문, 게재예정 및 인터넷 게재는 인정하지 않음 2) 저서는 요가명상학 관련 학술저서에 한하여 단독 저서만 인정함 (저서는 ISBN 등록된 저서에 한함) 3) Proceeding, Conference 발표문은 연구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4) 연구실적은 초빙분야에 관한 연구실적으로서 형식과 내용이 논문 체제를 갖춘 것으로 하되, 대학ㆍ전문대학 또는 이와 동등 정도의 학교를 졸업한 후의 실적으로 함 5) 초빙분야에 관한 연구실적이 아닌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함 6) 연구실적 중 학위논문을 요약하여 학회지 및 논문집에 게재한 경우는 인정하지 않음

6. 평가절차

  • 가. 1단계 : 기초심사(지원자격심사)

  • 나. 2단계 : 전공심사(석∙박사 논문, 연구실적, 경력평가) ※심사결과에 의하여 3단계 심사대상자를 선정하여 개별 통보

  • 다. 3단계 : 면접심사(동영상 강의 및 면접평가) 1)일시 : 2024년5월29일(수)(면접대상자 개별 통보) ※면접 일시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면접대상자에게 개별연락 예정임 2)불참자는 불합격 처리함 3)면접대상자는 본인 전공에 대해 온라인 강의촬영을 면접당일 진행할 예정이며 면접대상자에게 개별연락을 통해 본교 양식에 맞는 PPT 작업을 요청할 예정임

  • 라. 최종 합격자 발표 : 2024.06.28.(금) 예정 ※최종 합격자 발표일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기타사항

  • 가. 교육공무원임용령 제5조의2, 학교법인원광학원정관 제43조 및 우리대학 교원인사규정 제16조에 의거 계약제로 임용하되, 급여는 연봉계약으로 정함

  • 나. 임용직위는 조교수로 임용함을 원칙으로 함

  • 다. 모든 기재사항(제출서류)은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함. 허위기재, 착오기재, 미기재, 서류미비, 서류의 위ㆍ변조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며, 기재사항(제출서류)을 조회한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라.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음

  • 마. 3단계 평가대상자에게는 휴대폰 문자메시지 또는 유선으로 연락할 예정이며, 연락두절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임

  • 바.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4조의3에 따라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 채용이 제한될수 있음

  • 사.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거 위반자는 취업이 제한됨

  • 아. 위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 교원인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결정함

8.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안내

  • 가.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나.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24년 6월 10일부터 6월 24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교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양식)를 작성하여 이메일(jshan@wd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합니다.

  • 라.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4년 7월 10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2024. 5. 7.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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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담당부서교무팀, 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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