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 채용
제목 | 계약직 직원모집(총무팀) | ||||
---|---|---|---|---|---|
첨부파일 | 등록일 | 2024-05-24 | 조회수 | 595 |
계약직 직원모집(총무팀)
2024-05-24
1. 채용 분야 및 인원
직군 | 소속 | 채용 담당업무 분야 | 채용 인원 | 계약기간 | 근무지 | 지원자격 |
---|---|---|---|---|---|---|
계약직 | 총무팀 | 의전(수행) 및 행정정보주 | 1명 | 최대 2년 (평가에 의함) | 인산 | 경력 무관 |
2. 자격요건
●가. 공통: 전문학사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3. 제출서류[공통]
●가.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본교 소정 양식 (첨부파일 참조)
●나.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첨부파일 참조)
●다.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최종 합격 시 제출)
●라.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최종 합격 시 제출)
4. 제출방법
이메일 접수: dlgngwid1@wdu.ac.kr
6. 전형일정
원서 접수: 2024.05.22 (수) ~ 06.02 (일)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7. 채용조건
1년간 계약직으로 임용 함(평가에 따라 1년 재임용 가능)
※ 급여, 근무조건, 후생복지 등은 본교 내부 규정에 따름
9. 기타
●가. 취업보호대상자(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취업 우대
●나. 제출된 서류에 허위기재사실이 있을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을 보류하거나 취소할 수 있음
팀
10.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1.가.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는 반환받을 수 있음
2.나.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24년 05월 31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3.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양식)를 작성하여 본교 이메일(dlgnwjd1@wd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함.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처리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람
4.라. 본교는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4년 05월 31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11. 문의처
●가.문의처: 사무처 총무팀 직원인사담당 (070-5227-3482)
●나.주소: (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디지털대학교
●다르므로.홈페이지: http://www.wdu.ac.kr
붙임: 직원 임용지원서,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신규임용 공지(상세) 각 1부
2024년 5월 22일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
이전글 | 2024학년도 2학기 2차 외래교수 초빙 공고문 2024-05-08 |
---|---|
다음글 | 2024학년도 2학기 겸임교수 초빙 공고 2024-06-05 |
콘텐츠 담당부서교무팀, 총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