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뉴스센터 > 공지사항 > 교직원 채용 인쇄하기

교직원 채용

게시글 정보 제공 게시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을 제공합니다.
제목 계약직 직원모집(총무팀)
첨부파일 등록일 2024-05-24 조회수 595

계약직 직원모집(총무팀)

2024-05-24

계약직 직원모집1

1. 채용 분야 및 인원

직군,소속,채용, 채용 담당업무 분야,채용인원,계약기간,근무지,지원자격 정보를 제공합니다.

직군

소속

채용 담당업무 분야

채용 인원

계약기간

근무지

지원자격

계약직

총무팀

의전(수행) 및 행정정보주

1명

최대 2년 (평가에 의함)

인산

경력 무관

2. 자격요건

  • 가. 공통: 전문학사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3. 제출서류[공통]

  • 가.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본교 소정 양식 (첨부파일 참조)

  • 나.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첨부파일 참조)

  • 다.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최종 합격 시 제출)

  • 라.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최종 합격 시 제출)

4. 제출방법

이메일 접수: dlgngwid1@wdu.ac.kr

6. 전형일정

원서 접수: 2024.05.22 (수) ~ 06.02 (일)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7. 채용조건

1년간 계약직으로 임용 함(평가에 따라 1년 재임용 가능)
※ 급여, 근무조건, 후생복지 등은 본교 내부 규정에 따름

9. 기타

  • 가. 취업보호대상자(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취업 우대

  • 나. 제출된 서류에 허위기재사실이 있을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

  •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을 보류하거나 취소할 수 있음

계약직 직원모집2

10.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 1.가.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는 반환받을 수 있음

  • 2.나.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24년 05월 31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 3.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양식)를 작성하여 본교 이메일(dlgnwjd1@wd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함.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처리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람

  • 4.라. 본교는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4년 05월 31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11. 문의처

  • 가.문의처: 사무처 총무팀 직원인사담당 (070-5227-3482)

  • 나.주소: (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디지털대학교

  • 다르므로.홈페이지: http://www.wdu.ac.kr

붙임: 직원 임용지원서,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신규임용 공지(상세) 각 1부

2024년 5월 22일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

  • 블로그로 공유하기
  • 원광디지털대학교 유투브
  • 현재페이지 url 복사
이전글, 다음글 목록 게시글의 이전글, 다음글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전글 2024학년도 2학기 2차 외래교수 초빙 공고문 2024-05-08
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겸임교수 초빙 공고 2024-06-05

콘텐츠 담당부서교무팀, 총무팀

입학안내

입학상담안내 1588 - 2854 입학안내 1588 - 2854 전화상담 및 입학자료신청
News letter WDU의 생생한 소식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