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뉴스센터 > 공지사항 > 교직원 채용 인쇄하기

교직원 채용

게시글 정보 제공 게시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을 제공합니다.
제목 2024학년도 1학기 5차 강사 초빙 공고문
첨부파일 등록일 2023-11-21 조회수 444

2024학년도 1학기 5차 강사 초빙 공고문


1. 초빙분야 및 인원

직급, 학과, 담당과목, 담당업무, 인원에 대한 정보 제공

직급

학과

담당과목

인원

강사

태권도스포츠재활학과

스포츠의학

1명


2. 채용일정

채용일정 -구분, 일정, 비고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일정

비고

지원서 접수

2023.11.21.(화)~2023.11.25.(토)

이메일 제출(nsbang6@wdu.ac.kr)

서류 심사

2023.11.27.(월)~2023.12.05.(화)


합격자 발표

2023.12.06.(수)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추가서류 제출요청

2023.12.07.(목)~2023.12.12.(화)



3. 지원자격

.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2조 제1호에 따라 강사의 자격기준을 충족한 사람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대학졸업자, 전문대학 졸업자, 동등 자격자 연구실적, 교육경력 연수 안내에 대한 정보 제공

구분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강사

1

1

2

1

2

3

비고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 참고: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4. 제출서류, 평가절차 및 임용사항

제출서류, 평가절차, 임용기간, 급여에 대한 정보 제공

제출서류

1)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및 지원서(본교양식)

2) 졸업증명서: 학사, 석사, 박사 각 1

3) 강의경력증명서: 최근 3년 내 강의경력(2021학년도 1학기 이후)

4) 경력증명서: 최근 3년 내 담당과목 관련 실무경력(2021학년도 1학기 이후)

5) 동영상 강의 샘플: 5분 이내의 담당과목 강의 샘플 영상

6) 수업계획서(본교양식)

평가절차


단계별 심사에 대한 정보 제공

1단계

2단계

기초심사

전공심사


임용기간

2024.03.01.~2025.02.28.(1)

급여

본교 강사 강의료지급지침(붙임3 참고)에 의해 지급

 동영상 강의 샘플을 제외한 모든 서류는 hwp 또는 pdf파일로 저장하여 이메일로 제출

 제출서류는 압축파일(파일명: 과목명-지원자성명)로 저장하여 제출

 동영상 강의 샘플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추천강의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학홈페이지 > 대학생활 > 강의체험 > WDU추천강의)


5. 제출 및 문의처

. 제출: 이메일 제출(nsbang6@wdu.ac.kr)/ 2023 11 25(토) 17시까지

. 문의: 교무학사팀 교원인사담당자(070-5227-3423)/ 평일 10~16


6.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23 12 15일부터 2023 12 30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4 양식)를 작성하여 이메일(nsbang6@wd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3 12 30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7. 기타사항

. 모든 제출서류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기재, 착오기재, 미기재, 서류미비, 서류의 위·변조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며, 제출서류 조회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음.

. 위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 교원인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결정함.

. 일부 과목의 경우 면접심사를 진행할 수도 있음.


8. FAQ

Q1. 근무지는 어디인가요?

 우리대학은 온라인대학으로 강의 촬영 시에만 익산캠퍼스 또는 서울캠퍼스의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진행되며, 모든 강의 및 교수활동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Q2. 강의 촬영 및 운영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강의는 임용 확정 후 학기 개강 전 본교 익산캠퍼스 또는 서울캠퍼스 스튜디오에서 스케줄 조정 후 촬영을 진행합니다.(개강 전 최소 5주차의 강의 촬영을 진행하며, 개강 이후에도 촬영이 진행됩니다.) 강의 운영(수업, 질의응답, 과제, 시험 등)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Q3. 제출서류 중 강의경력증명서와 경력증명서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강의경력증명서는 대학 및 기타 교육기관에서 담당하신 강의에 대한 증명서로 담당과목명과 담당시수 등이 표기되는 증명서이며, 경력증명서는 사업체 및 기관, 연구소 등에서 근무하신 경력에 대한 증명서로 근무기관명, 근무기관, 직급, 담당업무 등이 표기되는 증명서입니다.


Q4. 강의료는 얼마인가요?

 강의료는 본교 강사 강의료지급지침에 의해 지급합니다. 강사 강의료는 [붙임3] 강사 강의료지급지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1.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및 지원서(본교양식)

붙임2. 수업계획서(본교양식)

붙임3. 강사강의료지급지침

붙임4.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 블로그로 공유하기
  • 원광디지털대학교 유투브
  • 현재페이지 url 복사
이전글, 다음글 목록 게시글의 이전글, 다음글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전글 교수학습개발팀 직원 모집_채용마감 2023-11-16
다음글 익산 본교 요가명상학과 조교 모집 공고 2023-11-29

콘텐츠 담당부서교무팀, 총무팀

입학안내

입학상담안내 1588 - 2854 입학안내 1588 - 2854 전화상담 및 입학자료신청
News letter WDU의 생생한 소식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