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뉴스센터 > 공지사항 > 교직원 채용 인쇄하기

교직원 채용

게시글 정보 제공 게시글의 제목,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을 제공합니다.
제목 전임교원 초빙 공고문(요가명상학과)
첨부파일 등록일 2024-03-28 조회수 394

전임교원 초빙 공고문

1.초빙분야 및 인원

구분

소속

초빙 분야

인원

정년과정

전임교원

요가명상학과

요가학 이론과 요가명상 실기지도

1


2. 지원자격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1) 국가공무원법」 33조 및교육공무원법10조의4, 우리대학 교원인사규정」 21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2) 고등교육법」 16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2조의 자격 기준을 갖춘 자

우리 대학의 교육이념 및 교육목표 구현에 헌신할 자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 박사학위 소지자(박사학위 및 박사학위 논문은 요가명상 관련 연구에 한함)

연구실적(논문 및 학술저서는 초빙분야에 한하여 인정 함) 최근 4년 동안(2020.04.01.~ 2024.03.31.사이 게재완료된 연구실적)의 연구실적을 제출받아 평가하되 단독 연구실적을 우선으로 평가하고 공동 연구실적의 경우에는 인정환산율이 높은 순서로 평가하며 최대 200%까지만 평가함 (저서는 2020.04.01.~2024.03.31. 사이 출간된 본인 단독 저서로 ISBN 등록된 저서에 한함)

※ 공동연구실적의 인정환산율

1

2

3

4

5인 이상

100%

70%

50%

30%

20%

요가명상 관련 지도자 자격증 소지자 우대


3. 지원방법 및 기간

서류접수

1) 일시2024.04.01.() ~ 2024.04.22.()

2) 우편접수인 경우 접수마감일 17:30 이전 도착분에 한함

3) 방문 접수 시 아래의 제출처로 제출함(평일 17:30까지 접수함)

4) 접수기한 이후 도착서류자격미달 및 구비서류 미비의 경우 접수 불가함

제출처

1) 우편번호: 54538

2) 주소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신동 원광디지털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교원인사담당

3) 이메일jshan@wdu.ac.kr

4) 문의처: 070-5227-3422

 

4. 제출서류

NO

제출서류명

세부설명

제출방법

1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1

학위가 복수일 경우 관련 학위 작성

본교 소정 양식 참고 [첨부1]

이메일 제출

2

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각 1

외국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자는 한국연구재단에 신고한 외국박사학위신고 접수증 사본 첨부

외국에서 학위를 취득한 자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본 첨부

우편 제출

3

강의경력증명서

1(전문대학 이상)

최근 3년간(2021학년도 2학기~2024학년도 1학기전문대학 이상의 대학에서 강의한 강의경력증명서 강의경력증명서에 강의시간 표시 요망

우편 제출

경력증명서 각 1

지원서상의 경력사항(실무경력 등증빙자료

우편 제출

4

학위논문 각 2(석사논문2,박사논문 2)

학위논문의 심사위원 성명과 소속을 별지에 기재하여 제출외국학위논문은 제외

학위논문이 외국어(영어 제외)인 경우 본인이 날인한 번역 요약본 첨부

우편 제출

5

연구실적물 전체 별쇄본 각 2

2020.04.01.~2024.03.31. 사이 게재 또는 출간된 연구실적에 한함

국제학술지의 경우 ISI Web of Science에서 논문별 검색내역 첨부

국내학술지의 경우 한국학술지 인용색인

(http://www.kci.go.kr)에서 논문별 검색 내역첨부

연구실적이 외국어(영어 제외)인 경우 본인이 날인한 번역 요약본 첨부

연구실적물 중 전공분야 학술관련 단독저서(ISBN 등록된 저서에 한함)가 있는 경우 단독저서 각2권씩 제출


우편 제출

6

연구실적물 목록 1

본교 소정 양식 [첨부2]

작성시 “5.연구실적 작성시 유의사항” 참조

이메일 제출

7

학위별 논문별 심사위원 명단 1

본교 소정 양식 [첨부3]

이메일 제출

8

연구·교육계획서

본교 소정 양식 [첨부4]

관련 전공 지원자지원 분야에 대한 연구·교육 계획서

이메일 제출

9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 가능

기존 직장 모두 포함

우편 제출

10

원불교 교도임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해당자에 한함

우편 제출

11

자격·면허사항 각 1[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사항]

외국어(영어 포함)로 된 증빙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증빙서류가 첨부되지 않은 일체의 경력은 인정하지 않음

입증 가능한 증명서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부득이한 경우 원본 대조확인 후 복사본을 제출할 수 있음

우편 제출

12

유의사항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최근 12개월 이내 발행)을 제출하여야 하며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함

날인을 요하는 서식에는 반드시 날인 또는 서명을 해야 함

본교 소정양식의 서류는 USB메모리에 파일로 저장하여 같이 제출 또는 메일 (jshan@wdu.ac.kr)로 제출

제출 후 도착여부 확인요망(미확인 시 불인정)

 


5. 연구실적 작성 시 유의사항

연구실적(석ㆍ박사학위논문 제외논문과 학술저서는 초빙분야 관련된 실적이어야 하며 학술저서는 단독 학술저서에 한함)은 최근 4(2020.04.01.~2024.03.31.)동안 발표한 연구실적물만 제출


연구실적(논문 및 단독 저서)은 공동연구실적의 인정환산율이 높은 실적을 우선으로 상위실적(등급본인 판단 기준순으로 작성하되최종 연구실적 작성 시 200%를 초과할 경우 200% 초과분을 감하여 평가함


공동연구실적의 인정환산율

1

2

3

4

5인 이상

100%

70%

50%

30%

20%


※ 연구실적 작성 및 평가 예시

작성순서

지원자 작성사항

인정환산율

비고

1

1인 단독 연구실적 1(단독저서)

100%

100%

200% 초과분

20% 감하여 200%까지만 평가

 

2

2인 공동 연구실적 1

70%

70%

3

3인 공동 연구실적 1

50%

30%

220%

200%


연구실적의 범위

1) 연구실적은 학회지논문집 등에 게재된 논문으로 한다학술대회 발표논문게재예정 및 인터넷 게재는 인정하지 않음

2) 저서는 요가명상학 관련 학술저서에 한하여 단독 저서만 인정함

(저서는 2020.04.01.~2024.03.31.사이 출간된 저서로 ISBN 등록된 저서에 한함)

3) Proceeding, Conference 발표문은 연구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4) 연구실적은 초빙분야에 관한 연구실적으로서 형식과 내용이 논문 체제를 갖춘 것으로 하되대학ㆍ전문대학 또는 이와 동등 정도의 학교를 졸업한 후의 실적으로 함

5) 초빙분야에 관한 연구실적이 아닌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함

6) 연구실적 중 학위논문을 요약하여 학회지 및 논문집에 게재한 경우는 인정하지 않음

 

6. 평가절차

. 1단계 기초심사(지원자격심사)

. 2단계 전공심사(박사 논문연구실적경력평가)

심사결과에 의하여 3단계 심사대상자를 선정하여 개별 통보

. 3단계 면접심사(동영상 강의 및 면접평가)

1)일시 : 2024516()~17()(면접대상자 개별 통보)

면접 일시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면접대상자에게 개별연락 예정임

2)불참자는 불합격 처리함

3)면접대상자는 본인 전공에 대해 온라인 강의촬영을 면접당일 진행할 예정이며 면접대상자에게 개별연락을 통해 본교 양식에 맞는 PPT 작업을 요청할 예정임

최종 합격자 발표 : 2024.06.28.(예정

최종 합격자 발표일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기타사항

교육공무원임용령 제5조의2, 학교법인원광학원정관 제43조 및 우리대학 교원인사규정 제16조에 의거 계약제로 임용하되급여는 연봉계약으로 정함

임용직위는 조교수로 임용함을 원칙으로 함

모든 기재사항(제출서류)은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함허위기재착오기재미기재서류미비서류의 위ㆍ변조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며기재사항(제출서류)을 조회한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음

. 3단계 평가대상자에게는 휴대폰 문자메시지 또는 유선으로 연락할 예정이며연락두절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임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4조의3에 따라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 채용이 제한될수 있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거 위반자는 취업이 제한됨

위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 교원인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결정함

 

8.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안내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1조에 따른 것으로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24년 6월 3일부터 6월 17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다만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교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양식)를 작성하여 이메일(jshan@wdu.ac.kr)로 제출하면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합니다.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4년 6월 30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2024. 3. 28.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

  • 블로그로 공유하기
  • 원광디지털대학교 유투브
  • 현재페이지 url 복사
이전글, 다음글 목록 게시글의 이전글, 다음글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전글 익산본교 학과 조교 모집 공고(전통공연예술학과) 2024-03-25
다음글 2024학년도 2학기 1차 강사 초빙 공고문 2024-04-01

입학안내

입학상담안내 1588 - 2854 입학안내 1588 - 2854 전화상담 및 입학자료신청
News letter WDU의 생생한 소식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