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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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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4학년도 2학기 1차 강사 초빙 공고문
첨부파일 등록일 2024-04-01 조회수 2411

2024학년도 1학기 1차 강사 초빙 공고문


1. 초빙분야 및 인원


학과

담당과목

인원

비고

강사

한방미용예술학과

기초네일아트 및 특수미용

1

 

한방미용예술학과

퍼머넌트웨이브

1

 

요가명상학과

도구활용요가

1

 

요가명상학과

운동역학

1

 

한국어문화학과

국어학개론

1

 

얼굴경영학과

감정코칭

1

 

언어치료학과

구개열언어재활

1

 

언어치료학과

재활관찰 실습

00

 

교양학부

지명으로 읽는 상징과 의미

1

(교과명 변경될 수 있음)




2. 지원자격

.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2조 제1호에 따라 강사의 자격기준을 충족한 사람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구분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강사

1

1

2

1

2

3

비고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 참고: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3. 제출서류, 평가절차 및 임용사항

제출서류

1)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및 지원서(본교양식)

2) 졸업증명서: 학사, 석사, 박사 각 1

3) 강의경력증명서: 최근 3년 내 강의경력(2021학년도 1학기 이후)

4) 경력증명서: 최근 3년 내 담당과목 관련 실무경력(2021학년도 1학기 이후)

5) 동영상 강의 샘플: 5분 이내의 담당과목 강의 샘플 영상

6) 수업계획서(본교양식)

평가절차


1단계

2단계

기초심사

전공심사


임용기간

2024.09.01.~2025.08.31.(1)

급여

본교 강사 강의료지급지침(붙임3 참고)에 의해 지급

 동영상 강의 샘플을 제외한 모든 서류는 hwp 또는 pdf파일로 저장하여 이메일로 제출

 제출서류는 압축파일(파일명: 과목명-지원자성명)로 저장하여 제출

 동영상 강의 샘플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추천강의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학홈페이지 > 대학생활 > 강의체험 > WDU추천강의)


4. 채용일정

구분

일정

비고

지원서 접수

2024.04.02.(화)~2024.04.14.(일)

이메일 제출(A08995@wdu.ac.kr)

서류 심사

2024.04.15.(월)~2024.04.30.(화)


합격자 발표

2024.05.03.(금)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추가서류 제출요청

2024.05.07.(화)~2024.05.10.()



5. 제출 및 문의처

. 제출: 이메일 제출(A08995@wdu.ac.kr)/ 2024 04 14(일) 자정까지

. 문의: 교무팀 교원인사담당자(070-5227-3423)/ 평일 10~16


6.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안내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1조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24 5 3일부터 5 17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교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양식)를 작성하여 이메일(A08995@wd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합니다.

.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4 5 30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7. 기타사항

. 모든 제출서류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기재, 착오기재, 미기재, 서류미비, 서류의 위·변조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며, 제출서류 조회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음.

. 위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 교원인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결정함.

. 일부 과목의 경우 면접심사를 진행할 수도 있음.

. 우리 대학에서 처음 수업하는 경우 미래교육혁신센터에서 진행하는 [신규수업개발 및 운영] 워크숍 참석 필수 (2024.05.13(월) 13시30분 진행)


8. FAQ

Q1. 근무지는 어디인가요?

 우리대학은 온라인대학으로 강의 촬영 시에만 익산캠퍼스 또는 서울캠퍼스의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진행되며, 모든 강의 및 교수활동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Q2. 강의 촬영 및 운영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강의는 임용 확정 후 학기 개강 전 본교 익산캠퍼스 또는 서울캠퍼스 스튜디오에서 스케줄 조정 후 촬영을 진행합니다.(개강 전 최소 5주차의 강의 촬영을 진행하며, 개강 이후에도 촬영이 진행됩니다.) 강의 운영(수업, 질의응답, 과제, 시험 등)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Q3. 제출서류 중 강의경력증명서와 경력증명서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강의경력증명서는 대학 및 기타 교육기관에서 담당하신 강의에 대한 증명서로 담당과목명과 담당시수 등이 표기되는 증명서이며, 경력증명서는 사업체 및 기관, 연구소 등에서 근무하신 경력에 대한 증명서로 근무기관명, 근무기관, 직급, 담당업무 등이 표기되는 증명서입니다.


Q4. 강의료는 얼마인가요?

 강의료는 본교 강사 강의료지급지침에 의해 지급합니다. 강사 강의료는 [붙임3] 강사 강의료지급지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1.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및 지원서(본교양식)

붙임2. 수업계획서(본교양식)

붙임3. 강사강의료지급지침

붙임4.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2024. 4. 1.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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