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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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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언어치료학과 실습전담 외래교수 초빙 공고(2월2일 마감)
첨부파일 등록일 2024-01-23 조회수 345

언어치료학과 실습전담 외래교수 초빙 공고(2월2일 마감)

2024-01-23

언어치료학과 실습전담 외래교수 초빙 공고문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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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치료학과 실습전담 외래교수 초빙 공고문3></span><span class=

언어치료학과 실습전담 외래교수 초빙 공고문4></span><span class=


언어치료학과 실습전담 외래교수 초빙 공고문

1. 초빙분야 및 인원

직급, 학과, 담당과목, 담당업무,인원 정보를 제공합니다.

직급

학과

담당과목

담당업무

인원

외래교수

언어치료학과

언어치료학과 실습과목

실습과목 전반업무(행정업무 포함)

0명

2. 지원자격

직급 지원자격 정보를 제공합니다.

직급

지원자격

외래교수

1.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 제1호에 따라 강사의 자격기준을 충족한 자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4. 초빙 전공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5. 언어재활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사항

1. 관련 산업체 경력 5년 이상인 자 또는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2. 언어재활사 자격증(1급) 소지자 우대

* 참고: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대학교원 자격기준에 관한 규정

구분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외래교수

1

1

2

1

2

3

비고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3. 제출서류, 평가절차 및 임용사항

외래교수 제출서류, 평가절차, 임용기간,급여 정보를 제공합니다.

외래교수 제출서류

1.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및 지원서(본교양식) 2.졸업증명서: 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3.강의경력증명서: 담당과목 관련 강의경력 4.경력증명서: 담당과목 관련 실무경력 5.어학시험자격증 사본

평가절차

1단계:기초심사 2단계:전공심사 3단계:필요에 따라 면접심사
(유선 또는 면대면)

임용기간

임용시부터 ~ 2025.02.28

급여

내규에 의함 / 4대보험 가입

  • 임용후보자 선정시 졸업증명서, 강의경력증명서, 경력증명서 원본을 필수로 제출

  • 제출서류는 압축파일(파일명: 과목명–지원자성명)로 저장하여 제출

4. 채용일정

구분, 일정, 비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분

일정

비고

지원서 접수

2024.01.24.(수)~02.02.(금) 17시

이메일 제출(jshan@wdu.ac.kr)

서류 심사

2024.02.05.(월)~02.08.(목)


합격자 발표

2024.02.15.(목) 예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추가서류 제출요청

2024.02.15.(목)~02.16.(금)


5. 제출 및 문의처

  • 1.가. 제출: 이메일 제출(jshan@wdu.ac.kr) / 2024년 2월 2일(금) 오후 5시 마감

  • 2.나. 문의: 교무팀 교원인사담당자(070-5227-3422) / 평일 10시~17시

6.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 가.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 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 나.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24년 2월 15일부터 2월 29 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 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 지변이나 그 밖에 본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양식)를 작성하여 이메일 (jshan@wd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 편을 통하여 발송합니다.

  • 라.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4년 2월 29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 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 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7. 기타사항

  • 가. 모든 제출서류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기재, 착오기재, 미기재, 서류미비, 서류의 위· 변조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며, 제출서류 조회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 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나. 진행과정에서 공정성의 결여 또는 채용 과정상의 민원이 발생한 경우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음

  • 다. 교원인사위원회를 통하여 최종 임용예정자로 선정되었더라도, 이후 결격사유 및 성범죄경력조 회 결과에 따라 임용이 취소되고 이에 따라 재공고를 진행할 수 있음

  • 라. 위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 교원인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결정함

  • 마. 필요에 따라 면접심사(유선 또는 면대면)를 진행할 수 있음

  • 바. 우리 대학에서 처음 수업하는 경우 미래교육혁신센터에서 진행하는 [신규수업개발 및 운영] 워크숍 참석 필수

붙임: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및 지원서(본교양식)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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