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 채용
제목 | 2024학년도 2학기 2차 외래교수 초빙 공고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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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등록일 | 2024-05-08 | 조회수 | 1906 |
2024학년도 2학기 2차 외래교수 초빙 공고문
2024-05-08
언어치료학과 임상지도 외래교수 초빙 공고문
1. 초빙분야 및 인원
직급 | 학과 | 담당과목 | 담당업무 | 인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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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래교수 | 언어치료학과 | 언어치료학과 실습과목 | 언어진단실습 및 언어재활실습 임상지도 | 00명 |
2. 지원자격
직급 | 지원자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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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래교수 | 1.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 제1호에 따라 강사의 자격기준을 충족한 자 3.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4. 초빙 전공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5. 언어재활사 1급 자격증 소지자 우대 |
구분 |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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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실적연수 | 교육경력연수 | 계 | 연구실적연수 | 교육경력연수 | 계 | |
외래교수 | 1 | 1 | 2 | 1 | 2 | 3 |
비고 |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
* 참고: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3. 제출서류, 평가절차 및 임용사항
외래교수 제출서류 | 1.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및 지원서(본교양식) 2. 졸업증명서: 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3. 강의경력증명서: 담당과목 관련 강의경력 4. 경력증명서: 담당과목 관련 실무경력 5. 언어재활사 자격증 사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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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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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용기간 | 2024.09.01~2025.08.31 | |||||
급여 | 내부 지침에 의해 지급 |
※ 임용후보자 선정시 졸업증명서, 강의경력증명서, 경력증명서 원본을 필수로 제출
※ 제출서류는 압축파일(파일명: 과목명-지원자성명)로 저장하여 제출
4. 채용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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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서 접수 | 2024.05.08.(수)~2024.05.17.(금) 17시 | 이메일 제출(A08995@wdu.ac.kr) |
서류 심사 | 2024.05.20.(월)~2025.05.23.(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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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 발표 | 2024.05.31.(금) 예정 |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
추가서류 제출요청 | 2024.05.24.(금)~2024.05.30.(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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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출 및 문의처
가. 제출: 이메일 제출(A08995@wdu.ac.kr)/ 2024년 05월 17(금) 오후 5시 마감
나. 문의: 교무학사팀 교원인사담당자(070-5227-3423)/ 평일 10시~17시
6.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가.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나.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24년 6월 1일부터 2024년 6월 15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2 양식)를 작성하여 이메일(A08995@wd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드립니다.
라.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4년 6월 31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7. 기타사항
가. 모든 제출서류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기재, 착오기재, 미기재, 서류미비, 서류의 위·변조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며, 제출서류 조회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나.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음.
다. 위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 교원인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결정함.
라. 필요에 따라 면접심사(유선 또는 면대면)를 진행할 수도 있음.
마. 우리 대학에서 처음 수업하는 경우 미래교육혁신센터에서 진행하는 [신규수업개발 및 운영] 워크숍 참석 필수
붙임1.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및 지원서(본교양식)
붙임2.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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