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7년 제2회 생활풍수사 자격검정 1차시험(필기) 응시대상 공고 | 등록일 | 2017-06-27 | 조회수 | 325 |
---|---|---|---|---|---|
첨부파일 | 2017년 제2회 생활풍수사 자격검정 1차시험 응시대상자 명단(게시용).pdf 별지 제3호 응시수수료 환불신청서.hwp | ||||
2017년 제2회 생활풍수사 자격검정 1차시험(필기) 응시대상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아래 내용 확인 하시어 1차시험(필기) 에 필히 응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생활풍수사 1차시험(필기) 응시대상자 : 첨부파일 확인 2. 생활풍수사 1차시험(필기) 일정 가. 일시 : 2017년 7월 14일(금) 19:30 ∼ 20:30 (60분) / 19:00 까지 입실 나. 장소 :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 802호 강의실 서울시 영등포구 도림천로 437 (지하철 2호선 4번출구) *대중교통 이용바람 다. 시험 준비물 : 신분증, 볼펜 (수험표는 당일 교부) 3. 응시 수수료 납부
가. 납부금액 : 100,000원 나. 납부기간 : 6월 26일(월) ~ 7월 3일(월) 17:00까지 다. 납부방법 : 계좌이체 라. 계좌정보 : 전북은행 610‑13‑0599398 원광디지털대학교 ※ 수수료 납부는 반드시 응시대상자 본인 성명으로 송금해야 하며, 응시대상자 정보와 불일치하여 응시대상자를 확인할 수 없을 경우 1차 시험(필기)에 응시할 수 없음. 4. 수수료 환불기준 가. 환불기준 ❍ 수수료를 과오납한 경우에는 그 과오납한 금액의 전부 ❍ 시험시행기관의 귀책사유로 시험에 응하지 못한 경우에는 납입한 수수료의 전부 ❍ 환불신청마감일(2017년 7월 3일 17:00까지)이전에 응시를 포기하고 환불신청서를 제출한 경우 전부 나. 환불신청 : [별지 제3호 서식] 이메일(leejuhae@wdu.ac.kr) 접수 ※ 환불신청은 자격시험 응시원서에 기재한 것과 동일한 이메일 주소에서 발송해야 함.
** 문의 : 070-7730-1978 |
이전글 | 2017학년도 1학기 수업평가 및 성적확인(변경신청) 안내 | 2017-06-08 |
---|---|---|
다음글 | 2017년 제2회 생활풍수사 자격검정 필기시험 합격자 및 면접시험 안내 | 2017-07-17 |